광고
광고

성이바이오,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과 협약

기능성 소재 공동 개발 제품화 및 판매…향후 5년간 공동연구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8/14 [09:07]

성이바이오,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과 협약

기능성 소재 공동 개발 제품화 및 판매…향후 5년간 공동연구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8/14 [09:07]

【후생신보】원주 기업도시 내 건강기능식품 및 의약품 제조업체인 성이바이오(대표 전통규)가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원장 유지욱)과 기능성 소재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공동연구 협약을 최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은 공동연구를 통해 유효성이 확인된 기능성 소재를 성이바이오에 독점 공급하며 성이바이오는 공급받은 기능성 소재를 이용해 상업적 제품 개발과 판매까지 담당하게 된다. 양측은 이 같은 형태의 공동연구를 향후 5년간 진행키로 했다.

 

전통규 성이바이오 대표는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과 기능성 소재를 공동개발하고 상업화하는 이번 협약이 민관의 혁신적 협업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 대표는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오픈이노베이션을 넘어선 포스트이노베이션시대를 함께 열어나가겠다”고 말하며, “진흥원과의 공동연구 협업을 기반으로 의약품 생산관리 수준의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 식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유지욱 원장은 “지역 기업과의 공동 연구개발로 도출된 기능성 소재가 사업화까지 진척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그린바이오 산업과 관련한 다양한 기술의 공유와 연구개발을 통해 지역 바이오산업의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성이바이오는 2017년 설립된 종합 바이오기업으로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건강기능식품 GMP)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의약품 GMP)은 올해 말 획득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성이바이오,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전통규 대표, 유지욱 원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