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쿄와기린, 창립 29주년 기념식 ‘비대면 온라인’ 진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5/22 [10:29]

쿄와기린, 창립 29주년 기념식 ‘비대면 온라인’ 진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5/22 [10:29]

【후생신보】한국쿄와기린(대표이사 사장 이상헌, 이하 쿄와기린)이 지난 20일 창립 29주년 기념식을 재택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쿄와기린은 지난 2018년부터 온라인 기반의 오피스 어플리케이션을 운용 중 인데, 이번 행사에는 특히 업무 온라인 협업 어플리케이션을 이용, ‘온라인 창립 기념식’으로 진행됐다.

 

임직원뿐만 아니라 임직원 가족들도 함께 참여한 이날 행사에서, 이상헌 사장은 1991년 법인 설립 이래 오늘에 이르기까지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준 모든 전․현직 임직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상헌 사장은 이어 “회사 창립 이후 30여 년이 경과하고 있는 시점에서 현실로 다가 온 New normal의 환경을 극복하고 새로운 성장과 발전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과감한 변화로의 도전에 모든 임직원들이 다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쿄와기린은 코로나19 대응 차원으로 임직원의 안전확보를 위해 지난 2개월 간 전직원 ‘재택 근무’로 근무 방식을 전환한 바 있고, 채용면접 등도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나아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걸맞는 '생활방역의 강화’, ‘언택트 근무’를 비롯한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