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미헬스케어, 고객 중심 ‘영업․마케팅솔루션’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12:17]

한미헬스케어, 고객 중심 ‘영업․마케팅솔루션’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5/21 [12:17]

【후생신보】한미약품그룹 관계사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가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인 ‘QUANTUMCRM’을 개발했다며 이를 다양한 기업에 적용해 나갈 것이라고 오늘 밝혔다.

 

QUANTUMCRM은 고객 발굴과 유지 과정에 수반되는 모든 영업 활동과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까지 가능하다. 또 거래처 주요 정보관리(고객정보, 견적, 계약, 주문), 매출 추이, 계약 실적 및 시장점유율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강화된 영업자동화(SFA)와 고객관계관리(CRM) 기능을 통해 업무 속도 향상 및 체계적 비즈니스 운용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을 밝혔다. 언택트 비즈니스 니즈를 반영한 비대면 화상회의 기능도 탑재돼 있다.

 

회사측은 현재 국내 상표권 등록을 마쳤고 태국 등 일부국가에서 상표 출원 후 등록을 기다리고 있다.

 

임종훈 대표이사는 “QUANTUMCRM은 기업 경쟁력 향상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영업∙마케팅 지원 솔루션으로 신규고객 발굴부터 영업관리, 기업 전략 수립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No.1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미헬스케어는 토탈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QUANTUMCRM), 실험실 자동화 솔루션(QUANTUMLIMS), 생산물류 현장관리 솔루션(QUANTUMSFP) 등 기업 업무 효율화를 돕는 퀀텀솔루션(QUANTUM Solutions)을 보유한 헬스케어 전문 IT기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미헬스케어, 퀀텀CRM, 임종훈 대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