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희의료원 자원봉사자 2019 ‘송년행사’ 개최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9/12/06 [14:03]

경희의료원 자원봉사자 2019 ‘송년행사’ 개최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9/12/06 [14:03]

【후생신보】 경희의료원(의료원장 김기택)은 4일 정보행정동 제1세미나실에서 ‘2019 자원봉사자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택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황의환 치과병원장, 정상설 암병원장, 오승준 의료협력본부장 등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위욱환 의료협력팀장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1부(동영상 시청, 초청강의·연주)와 ▲2부(정년 퇴임자 감사장 수여, 장기근속자·우수봉사 단체 및 개인 시상)로 진행됐다.

 

오승준 경희의료원 의료협력본부장은 “자원봉사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올 한해는 더욱 따뜻했던 것 같다”며 “의료원 곳곳에서 내원객의 편의를 위해 힘쓰며 봉사의 가치를 몸소 실천하는 여러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기택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나눔과 희생을 통해 희망과 사랑을 더해주시는 자원봉사자분들이 있어 의료원이 더욱 빛나고 있다”며 “여러분들의 가치있는 발걸음을 소중히 여기며 앞으로 함께, 멀리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의료원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 선정한 2018년 사회복지자원봉사 우수 관리센터로 지정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