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일동․의시연, 보건용마스크 업무협약 체결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10/08 [16:27]

일동․의시연, 보건용마스크 업무협약 체결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10/08 [16:27]

▲ 서울 양재동 일동제약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윤웅섭 일동제약 사장()과 박형건 한국의류시험연구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후생신보】일동제약(대표 윤웅섭)과 한국의류시험연구원(원장 박형건, 이하 의시연)은 8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보건용 마스크 제품에 대한 성능 및 품질관리에 협력하기로 했다.

 

의시연은 섬유, 소재 등의 분야에 대한 국가표준 설정, 연구개발 사업 등에 참여하는 표준화 전문기관이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일동은 의시연과 협력해 자사의 ‘푸른숲 마스크’를 비롯한 보건용 마스크 제품에 대해 정기적으로 품질 및 안전성 시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제품 패키지에 의시연 CI 로고를 부착, 신뢰성 및 차별성을 부각한다는 계획이다.

 

일동은 지난 2016년, 미세먼지 마스크 브랜드인 ‘푸른숲 마스크’를 출시, 매년 가파른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일동 윤웅섭 사장은 “오랜 기간 여러 분야에서 표준을 정립해온 공신력 있는 기관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의시연 박형건 원장은 “양 사의 기술 교류, 신규 협력모델 개발 등을 통해 관련 시장에서 진취적 성과를 이끌어내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