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동화약품 활명수,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캠페인

대국민 응원 캠페인 세 번째, 네 번째 시리즈 ‘엄마 편’, ‘딸 편’ 공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14:02]

동화약품 활명수,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캠페인

대국민 응원 캠페인 세 번째, 네 번째 시리즈 ‘엄마 편’, ‘딸 편’ 공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9/10 [14:02]

【후생신보】동화약품(대표이사 박기환)이 부채표 활명수의 신규 TV-CF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활명수가 2018년부터 시작한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캠페인의 ‘종합 편’과 ‘청춘 편’에 이은 시리즈로 엄마와 딸 각각의 시점에서 바라본 두 편의 광고로 제작됐다.

 

‘엄마 편’은 어린 딸이 성장하며 취업, 결혼, 육아 등 다양한 일들을 겪는 과정 속에서 ‘밥’을 통해 격려와 사랑을 전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았으며, ‘딸 편’은 직장생활과 육아를 병행하고 있는 딸의 엄마를 향한 고마움, 미안함, 애틋함 등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자 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캠페인의 ‘엄마와 딸 편’을 통해 시대와 공감하고 함께 소통하는 국민 브랜드로써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늘 곁에서 함께 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활명수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판매되는 ‘활명수’, ‘까스활명수-큐’, ‘미인활명수’, ‘꼬마활명수’와 의약외품으로 편의점, 슈퍼에서 구입할 수 있는 ‘까스활’, ‘미인활’ 총 여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활명수는 2018년 갤럽 소비자 조사에서 소화제 부문 인지도 99%로 선호도 1위를 기록해 변함없이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