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신입사원 연수교육 성료

신입사원 20여 명 이달 중순 실무 부서 투입

조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8/13 [14:42]

삼진제약, 신입사원 연수교육 성료

신입사원 20여 명 이달 중순 실무 부서 투입

조우진 기자 | 입력 : 2019/08/13 [14:42]


【후생신보】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이 제약업계를 이끌어갈 20여 명의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한 연수교육을 13일 수료식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신입사원 연수교육은 사회 초년생으로서의 빠른 조직 적응와 성공적인 역할 수행을 위해 마련됐다.

 

주요 교육 프로그램은 직장 예절, 비지니스 커뮤니케이션, 셀프리더십 등 신입사원에게 요구되는 관계역량 부문과 프레젠테이션, 설득 협상, 스마트 문서관리 등 직무역량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삼진제약 신입사원들은 이번 교육 과정에서 '게보린', '안정액' 등 자사 대표품목의 이름으로 조를 나눠 9일간 총 55시간의 교육을 이수 받았다.

 

연수 마지막 날인 13일에 열린 수료식은 연수 동영상 시청, 조별 우수과제 발표, 교육 수료증 수여, 격려사 등으로 진행됐다.

 

연수교육을 수료한 삼진제약 신입사원 20여 명은 여름 휴가 일정이 끝나는 8월 중순부터 해당 실무 부서에 배치, 제약인으로서의 첫 시작을 나서게 된다.

 

삼진제약 최용주 대표이사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입사한 삼진제약의 신입사원들이 이번 연수교육을 통해 빠르게 적응하고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앞으로도 삼진제약은 청년 취업과 인재개발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