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필수 대표, 전직원에 특별상여금 쏘다…人당 100만원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7/12 [10:52]

오필수 대표, 전직원에 특별상여금 쏘다…人당 100만원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7/12 [10:52]

▲ 한국룬드벡 오필수 대표.

【후생신보】한국룬드벡 오필수 대표가 지난 5일 전직원들에게 1인당 100만원의 특별상여금을 제공했다. 특별상여금 총액은 7,000만 원으로 온누리상품권으로 제공됐다.

 

오필수 대표는 목표를 잘 설정한 결과, 올해 상반기 목표 대비 110%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히고 임직원들과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특별상여금이 지급됐다고 설명했다.

 

한국룬드벡은 과거에도 종종 상여금이 지급되긴 했다. 하지만 이번과 같은 금액이 제공되기는 올해가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오필수 대표는 여름휴가를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 등 내수 진작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와 풍요로운 마음을 나누고자 했다며 상여금을 현금이 아닌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정한 배경을 설명했다.

 

오 대표는 한국룬드벡 임직원들에게 특별상여금을 지급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라며,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된 특별상여금이 전통시장을 보호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룬드벡은 임직원들의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 사회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5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캠페인 ‘LoveBack(러브백)’을 출범했다.

 

한국룬드벡은 ‘LoveBack’ 캠페인을 시작으로 매년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