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19 제약바이오 채용 박람회 확대 개최

제약바이오협회, 9월 3일 양재동 aT센터서 2배 규모로 준비 계획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6/11 [19:31]

2019 제약바이오 채용 박람회 확대 개최

제약바이오협회, 9월 3일 양재동 aT센터서 2배 규모로 준비 계획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6/11 [19:31]

【후생신보】제약바이오산업 채용 박람회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더욱 확대 개최될 예정이다.제약바이오를 집중 육성키로 한 정부 정책이 발표되면서 제약바이오업계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 보다 높은 상황, 이에 이번 채용 박람회 역시 지난해에 비해 두 배 규모로 추진 예정이며 준비는 이미 시작됐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오는 9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제약바이오산업계 차원의 채용박람회는 이번이 두번째다.

 

협회는 11일 오늘,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에서 제6차 이사장단회의를 열고 이같은 내용의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개최건을 보고, 확정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등 3개 단체가 공동 주최한다. 행사장은 지난해 취업박람회장 보다 넓은 규모의 서울 양재동 소재 aT센터에 마련했고, 기업 부스도 지난해 보다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협회는 금주중 보건산업진흥원 및 보건복지인력개발원과 함께 사전준비회의를 열어 프로그램 등 행사 전반에 대한 최종안을 협의할 예정이다. 이어 전 회원사에 채용박람회 개최를 안내하고, 기업체 인사담당 임원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제약바이오업계 사상 처음으로 열린 1회 채용박람회에는 주요 제약·바이오기업 47곳을 비롯해 정부기관 3곳과 제약산업 특성화대학원 3곳이 참여했으며, 5,000여명의 취업준비생들이 대거 박람회장을 찾는 등 대성황을 이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