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후시딘, ‘엄마의 마음으로 후~’ TV-CF 런칭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5/27 [17:22]

후시딘, ‘엄마의 마음으로 후~’ TV-CF 런칭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5/27 [17:22]

【후생신보】동화약품(대표이사 박기환)은 대한민국 상처치료제 부채표 후시딘 신규 TV-CF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엄마의 마음으로 상처엔 후~’라는 메시지를 통해 후시딘이 상처 없이 아이를 키우고 싶은 엄마의 마음까지 보살핀다는 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이유식을 불어 식히고아이와 함께 생일 케이크 촛불을 끄며, 놀다 넘어져 다친 무릎의 상처를 불어주는 모습까지, 동화는 CF에 아이의 성장 과정 속에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엄마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하고 불어주는 엄마의 부드러운 호흡을 통해 아이가 크는 동안 상처 없이 키우고 싶은 바람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부채표 후시딘이 상처 난 아이뿐 아니라 엄마의 마음까지도 이해하고 보듬는 브랜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1980년 출시 이후 약 40여 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상처치료제 후시딘은 현재 시장 점유율 1, 소비자 인지도 99.6% (2018년 기준)를 기록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치료 편의를 위해 튜브형 연고, 후시딘 휴대용, 후시딘 밴드, 후시딘 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