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 '미래병원 브랜드 전략’ 산학협력 프로젝트 발표

오는 21일 병원의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경영, 마케팅, 광고, PR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9/05/14 [15:21]

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 '미래병원 브랜드 전략’ 산학협력 프로젝트 발표

오는 21일 병원의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경영, 마케팅, 광고, PR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9/05/14 [15:21]

【후생신보】 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회장 안순태, 이화여대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 교수)는 오는 21일 오전 11시, 이화여대 캠퍼스복합단지(ECC) 이삼봉홀에서 ‘미래병원-헬스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바라본 미래병원 브랜드 전략’ 산학협력 프로젝트 발표회를 개최한다.

 

학회에 따르면, 의료소비 요구가 보다 다양해지고, 의료서비스에 대한 기대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외 병원들은 ‘브랜드 전략’을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다.

 

컨셉코레아(www.Conceptcorea.com)의 후원으로 주최되는 이번 행사는 미래병원(未來病院)을 대주제로 진행된다. 헬스케어 디지털 광고 미디어 전략, 병원 스테이크 홀더 관리전략, 병원 PR 전략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주제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발표회는 병원의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경영, 마케팅, 광고, PR, 웹, 공간,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국내 병원에 실용적으로 적용할 만한 아이디어의 경연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컨셉코레아의 정철 대표는 “한국, 프랑스, 미국, 중국, 태국, 베트남 등 여러 국가의 학생들이 참여하는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면서 “국내 병원들이 글로벌 미래 병원의 기초를 세우는 발상의 토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화여대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 유승철 교수의 사회로, 심기남 교수(이화의료원), Pamela Morris 박사(미국 Loyola University Chicago) 등 의료 및 브랜드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이번 발표회는 영어와 한국어를 혼용해 진행되며 병원브랜딩 및 헬스커뮤니케이션에 관심 있는 사람은 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 홈페이지(http://www.healthcom.or.kr)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선착순 마감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