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조아제약, 개그맨 김준호 초청 신년특강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1/11 [10:27]

조아제약, 개그맨 김준호 초청 신년특강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1/11 [10:27]

【후생신보】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은 지난 10일 서울시 문래동 조아제약 본사에서 인기 개그맨 김준호 씨를 초빙,임직원 대상 신년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김준호 특강은 회사가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내용의 강의를 고민하던 중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새해 업무를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판단이 작용, 가능했다.

 

김준호 씨는 임직원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회사 바람에 200퍼센트 부흥했다.

 

김 씨는 특히 생각이 행동이 되고 행동이 습관이 되고 습관이 성격이 되고 성격이 운명이 된다좌우명에 대해 긴 시간을 할애 설명했다.

 

개그콘서트 회의에서도, 위계질서가 강조된 보고서 제출 보다는, 후배들의 마음을 먼저 살피는 수평적인 관계의, 즐거운 회의에서 인기 코너가 탄생된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본인이 겪었던 여러 어려움을 극복한 힘은 늘 사람이라며 주변인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말라고 당부했다.

 

개그맨 김준호 씨는 국민 예능인 KBS 12일 프로그램에 조아제약이 우연히 노출되면서, 조아제약과 인연을 맺게 됐다. 당시 김준호 씨가 잡지책을 펴서 사람 숫자를 재는 벌칙 중 신영일 아나운서 한 명만 등장하는 조아제약 지면광고를 펼쳐 큰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