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다이이찌산쿄, ‘2018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8/12/10 [15:49]

다이이찌산쿄, ‘2018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8/12/10 [15:49]

【후생신보】한국다이이찌산쿄(대표 김대중, 이하 다이이찌산쿄)는 최근 여성가족부 주관 ‘2018년도 가족친화 인증기업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인증 기간은 오는 20211130일까지 3

 

여성가족부의 가족친화 인증제도는 가족친화 경영에 모범적인 기업을 평가ž인증하는 제도로,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 부여하는 제도이다.

 

다이이찌산쿄는 시차출퇴근제, 여가/문화 활동 지원 등 직원들의 워라밸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은 물론, 결혼 기념일 휴가, 가족건강증진 및 자녀학자금 지원, 가족초청 송년회<사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다이이찌산쿄는 심사항목 중 유연근무제 사용률, 육아휴직 복직율, 연차 사용률, 가족친화프로그램 운영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대중 사장은 직원들이 업무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며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가족에게 자랑할 수 있는 회사가 Good Company’라는 신념으로, 지속적인 제도 확대와 실질적인 직원 만족도 향상을 통해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유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