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심평원 고객센터, 5년 연속 공공기관 우수콜센터 선정

고객행복, 국민 최우선으로 하는 상담서비스 결실 맺어

신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18/11/22 [08:43]

심평원 고객센터, 5년 연속 공공기관 우수콜센터 선정

고객행복, 국민 최우선으로 하는 상담서비스 결실 맺어

신형주 기자 | 입력 : 2018/11/22 [08:43]

【후생신보】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 고객센터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8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결과 ’공공기관 부문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심사평가원 고객센터는 이번 수상으로 5년 연속 공공부문 우수콜센터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으며, 이는 연간 약 85만건의 상담을 수행하는 보건의료전문 고객센터로서 국민을 최우선으로 하는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이다. 

 

특히, 올해는 보건의료정책의 변화 등 생활과 밀접한 이슈가 많았다.

현업부서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고객의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한 자발적인 학습동아리 활동 운영, 셀프 모니터링 등 상담사 스스로의 노력이 돋보인 해이다. 

 

‘고객행복은 직원행복에서 시작된다’라는 생각으로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로 변경하는 등 상담사들의 근무환경을 개선했다.

정서적 힐링 프로그램 운영 및 특별민원 응대매뉴얼을 개정해 융통성 있는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업무재량권을 부여하는 등 상담사의 행복한 근무여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심사평가원 김미정 고객홍보실장은 “고객센터가 5년 연속 공공부문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것은 심사평가원과 고객센터 고객상담사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이다.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일한다는 사명감으로 언제나 고객의 문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