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을지대병원, 2018 소아청소년과 개원의 연수강좌 개최

지역내 개원의에 신지식 보급 및 소통위해 마련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11/20 [09:29]

을지대병원, 2018 소아청소년과 개원의 연수강좌 개최

지역내 개원의에 신지식 보급 및 소통위해 마련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11/20 [09:29]

【후생신보】을지대학교병원(병원장 홍인표)은 18일 오후 1시 30분 병원 3층 범석홀에서 ‘2018을지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개원의 연수강좌’를 개최했다.

 

100여명이 참석한 이번 연수강좌는 진료 현장에서 유용하고 실제적인 치료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료실에서 접하는 중요 질환의 쉬운 해결’ 이라는 주제로 구성됐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소아 두통 바로알기(김민지 을지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 △사경과 사두, 차근차근 알아보기(최자영 을지대학교병원 재활의학과 교수) △열성경련, 쉽게 보면 안돼요(김존수 충북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 등의 강연이 있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외래진료에서 흔히 접하는 소아 비뇨 질환(우승효 을지대학교병원 비뇨기과 교수) △혈변, 어렵지 않아요(김주영 을지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 △소아 피부질환(이중선 을지대학교병원 피부과 교수) 등의 강연이 이어졌다.

 
유철우 을지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과장은 개회사에서 “을지대학교병원은 지역내 개원의에게 신지식 보급 및 소통을 위해 다양한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며 “이번 연수 강좌가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을 담당하는 개원의와 다양한 임상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교류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