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대목동병원 간호부, 천사데이 봉사활동 진행
내원객 대상 손위생 체험 및 무료 혈압, 혈당 체크 등 봉사
윤병기 기자 기사입력  2018/10/05 [12: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이대목동병원 간호부(간호부원장: 현석경)는 10월 4일, 일명 ‘천사데이’를 맞아 입원 환자들과 내원객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건강한 삶은 간호사와 함께'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오전에는 병원 1층 로비, 오후에는 111병동 어린이도서관에서 환자와 내원객들을 대상으로 손 위생 체험과 함께 ‘건강 100세를 위한 혈압·혈당 관리’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손위생의 중요성을 알기 쉽도록 직접 체험객들의 손에 형광물질을 묻히고 손위생을 실시하기 전과 후를 비교하는 체험 행사로 내원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현석경 이대목동병원 간호부원장은 "이대목동병원 간호부는 매년 10월 4일을 ‘천사데이’로 지정, 간호사들이 직업에 대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환자들의 몸은 물론 마음까지 치유하는 병원으로 신뢰도를 높이고 사랑받는 간호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