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원료부터 제조까지, 격이 다른 ‘뉴오리진’

추석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구매시 할인, 푸짐한 경품 제공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0:24]

원료부터 제조까지, 격이 다른 ‘뉴오리진’

추석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구매시 할인, 푸짐한 경품 제공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8/09/14 [10:24]

【후생신보】원료부터 제조까지 푸드의 기준을 다시 쓰고 있는 유한양행 뉴오리진이 올해 추석을 맞아 9월 10일부터 10월 15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가위를 앞두고 부모, 친지, 지인 등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선물 세트를 마련, 연령과 성별, 상황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전녹용홍삼 프리미엄<사진 왼쪽>, 천수단<사진 오른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석 이후 평범한 날 같은 제품을 한 번 더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 추석 후에도 한가위 정이 이어 질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먼저 뉴오리진 홍삼과 녹용 제품에는 홍삼과 녹용 전체가 담겼다. 뉴오리진 홍삼은 국내 최초로 한 밭에서 자란 뿌리, 열매, 잎 모두가 담겨 있다. 인삼의 오리진이라고 할 수 있는 옛 개성 지역의 ‘김포파주’ 계약 농가 인만을 사용함은 물론, 뿌리를 넘어 열매와 잎 성분을 함께 넣어 다양한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뉴오리진 전녹용홍삼과 전홍삼 스틱으로 구성된 ‘전녹용홈삼 세트’는 면역력 케어가 필요한 부모님과 지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녹용, 디어키즈스틱, 어린이 홍삼, 전홍삼 키즈 스틱 제품은 처음 홍삼과 녹용 제품군을 접하는 조카, 어린이들 선물로도 좋다.

 

뉴오리진의 전녹용홍삼 프리미엄․천수단은 더욱 고급스러운 선물이다. 전녹용홍삼 프리미엄은 뉴질랜드 전용농장에서 방목한 녹용의 전체와 DMZ 외곽 전용농장의 홍삼 전체를 1:1로 담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연간 1,000개만 생산되는 리미티드 제품이다.

 

천수단도 뉴질랜드에 위치한 6,000만 평의 유한양행 전용농장에서 방목한 사슴의 녹용과 개성 인삼의 열매, 잎, 뿌리 전체를 담은 전홍삼과 예로부터 양기를 북돋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오자(복분자, 구기자, 사상자, 토사자, 오미자) 모두를 한 알에 담았다. 추석을 맞아 귀한 분들에게 선물할 경우, 몇 개월 후 같은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이 밖에도, 추석 선물 세트를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뉴오리진 매장 식사권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뉴오리진의 모든 제품은 ‘식품이 곧 약이다’라는 약식동원의 관점에서 자연에서 까다롭게 찾아낸 식품 원료에 인위적인 화학물질을 배제하고, 과학적 연구를 통해 고객들을 위한 최적의 배합비를 구현했다”면서, “까다로운 원칙으로 만든 뉴오리진의 모든 제품은 가족 모두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고 자평했다.

 

한편, 뉴오리진 추석 선물세트 및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오리진 온라인 전용몰(www.neworig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