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女心 홀린 ‘히비스커스’…출시 100일 100만 병 출고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8/08/16 [10:20]

女心 홀린 ‘히비스커스’…출시 100일 100만 병 출고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8/08/16 [10:20]

【후생신보】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 윤상현)는 여성소비자를 겨냥해 내놓은 히비스커스 차(茶) 음료인 ‘히비스커스헛개수(이하 히비스커스)’가 출시한지 100일 만에 100만 병 출고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CJ헬스케어는 작년 기준 3,000억 원 규모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RTD(Ready To Drink) 음료 시장에 주목, 젊은 여성 소비자를 겨냥해 ‘여자가 마시고 싶은 첫 번째 차(茶)’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지난 5월 히비스커스를 출시했다.

 

히비스커스의 주 소재인 히비스커스 꽃에는 미용과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 안토시아닌, 케르세틴 등의 성분이 함유돼있어 최근 다이어터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기존 티 백이나 카페 음료로 판매돼오던 히비스커스 차를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도록 음료 형태로 내놓은 CJ헬스케어는 히비스커스 출시 100일만에 100만 병 출고 돌파 기록을 만들게 됐다.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 사업본부는 2018 올리브콘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머리 끈을 부착한 한정판 출시, SNS를 활용한 인증사진 이벤트, 디지털 광고 런칭 등을 통해 히비스커스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J헬스케어는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공감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하며, 히비스커스 브랜드 친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너와 나의 케미지수(水)’ 이벤트<사진>의 2회차 당첨자 발표를 완료했으며 총 200명에게 100만 원 여행상품, CGV영화관람권, 헛개수 기프티콘 등을 전달했다. ‘너와 나의 케미지수(水)’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