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병원협회, 7기 병원준법지원인 교육생 모집

오는 10일까지 접수, 9월 6일부터 11월 22일까지 교육 진행

신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8/09 [13:21]

병원협회, 7기 병원준법지원인 교육생 모집

오는 10일까지 접수, 9월 6일부터 11월 22일까지 교육 진행

신형주 기자 | 입력 : 2018/08/09 [13:21]

【후생신보】대한병원협회(회장 임영진)는 제7기 병원준법지원인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병원준법지원인 양성과정은 지난 2012년부터 개설됐으며, 각종 법률 교육을 통해 준법경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7기 병원준법지원인 양성과정은 병원 업무담당자라면 누구나 알고 있어야 할 의료 관련 법률과 병원현장 사례 중심으로 교육과정이 구성됐다.

 

보건복지부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을 강연자로 초빙해 교육의 내실을 기하고 있다.

 

병원에서 수시로 발생하는 업무사안별 적법성 여부를 시의적절하게 판단할 수 있는 능력 함량과 강연자와 교육생간의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

 

모집 접수는 오는 10일까지이며, 대상자는 병원 및 유관단체 임원과 법무, 원무 담당자 등이다.

 

교육기간은 오는 9월 6일부터 11월 22일까지 11주 동안 진행되며, 교육과정 80% 이상 출석시 대한병원협회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수료생에 한해 병원준법지원인 인증시험 응시기회가 부여되며, 합격시 인증서가 수여된다.

 

등록방법은 병원협회 교육센터 홈페이지(http://edu.kha.or.kr)에서 온라인등록 후 신청서를 이메일(rjm@kha.or.kr)보내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