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위쉬성형외과 김지연 원장, ‘2018 미스인터콘티넨탈 수도권대회’ 심사 참여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07/18 [17:06]

위쉬성형외과 김지연 원장, ‘2018 미스인터콘티넨탈 수도권대회’ 심사 참여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07/18 [17:06]

【후생신보】 지난 17일 개최된 ‘2018 미스인터콘티넨탈 수도권대회’에 가슴성형 여성전문의인 김지연 대표원장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김지연 대표원장은 26년의 경력을 지닌 청담동의 1세대 가슴성형 전문가로, 꾸준하게 자기관리를 하여 외내〮적으로 완벽한 모습을 유지하며 시대에 따른 미의 트렌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여성 전문의로 잘 알려져 있다.

 

세계 5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2018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에 미의 변화를 정확하게 분석하는 김지연 대표원장이 심사하게 되면서 더욱 기대를 받았으며, 김지연 대표원장은 지난 4월 ‘피트니스스타 내셔널리그’에도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그랑프리 수상 경력을 지닌 선수에게 ‘모티바 스타상’을 시상하는 등 뛰어난 안목을 보여주었다.

 

심사에 참여한 김지연 대표원장은 “미의 기준에 맞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보여준 기호 1번 장혜진 참가자에게 모티바 위쉬상을 시상하였으며, 이렇게 미를 겨루는 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여성들의 미에 관심을 가지고, 한결 같은 따뜻함으로 여성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전문의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위쉬성형외과와 공동 공식 후원사인 모티바코리아는 성형외과 수술 시 여성의 유방확대술에 사용되는 보형물을 수입해 판매하는 회사로 모티바 제조사인 Establishment Labs가 미국 식품 의약국(FDA)을 포함한 5개 규제기관을 준수하는 의료기기 단일심사 프로그램(MDSAP)의 인증을 받았다.

 

가슴성형계의 대모 김지원 대표원장은 “해당 브랜드가 추구하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취지가 잘 맞아 공동 후원사로 심사위원자리에 참석하게 되었으며, 해당 브랜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주최 및 후원함으로써 의료기기 업체 내 선두적이고 진보적인 브랜딩과 동시에 제품 개발에도 끊임없는 연구를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