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웅제약, 추블리 부녀 ‘이지덤’ 메이킹 필름 공개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18/07/13 [12:5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습윤드레싱 ‘이지덤’ 제품의 모델인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본 메이킹 필름은 추성훈·추사랑 추블리 부녀의 신규 화보 촬영소식을 전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제작됐다. 메이킹 필름은 대웅제약 이지덤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4jC31u2ob6I)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추블리 부녀가 이지덤 씬, 액티브, 뷰티, 힐, 폼 등 각 제품별 사용 상황과 특징에 대해 직접 설명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대웅제약 이상화 PM은 “이지덤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분들과 추블리 부녀의 팬 분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이지덤 제품별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더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이지덤이 한층 더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덤은 100% 하이드로콜로이드 소재로 된 습윤드레싱 제품으로, 영국알러지협회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비자극성’을 인증받아 피부가 연약한 어린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