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일동제약, 마동석 기용 ‘지큐랩’ 광고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18/07/10 [11: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탤런트 마동석을 모델로 유산균 브랜드 ‘지큐랩’의 새로운 TV-CM을 방영한다<사진>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바쁜 일상과 회식에 시달리는 직장인, 체중 관리에 관심이 높은 여성 등을 그린 각각의 상황 속에서 메인 모델인 마동석이 코믹하면서도 든든한 모습으로 나타나 “지켜줄게, 지큐랩!”을 외친다.

 

이어 “장 건강, 지큐랩으로 지켜라”라는 대사를 통해 마동석이 가진 믿음직한 ‘히어로’의 이미지를 제품 속성과 함께 심어준다는 설정이다.

 

회사 측은 소비자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장면을 통해 장 건강의 중요성과 유산균의 필요성을 알리고자 했다. 또, 지큐랩에 사용된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가는 특허 받은 4중 코팅 유산균임을 함께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장 건강을 지켜주는 지큐랩의 속성을 강조하기 위해 건강한 수호자의 이미지를 가진 마동석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새로운 광고는 금주부터 TV를 비롯한 온라인, 모바일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일동제약의 지큐랩은 2015년 론칭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지큐랩 데일리, 지큐랩 키즈, 지큐랩 베베 등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프로바이오틱스에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한 신바이오틱스는 물론, 비타민D, 셀렌, 아연 등을 함유한 ‘지큐랩 액티브유산균’을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