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원제약, ‘장대원’ 온라인 쇼핑몰 오픈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18/07/10 [10: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대원제약(대표이사 백승열)은 최근 유기농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장대원’의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장대원’에서는 개별 상품과 유산균 세트 구매가 가능하고 브랜드 개발 배경, 특장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장대원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규 회원에게는 제품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구매평 작성자 전원에게 적립금 5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지난해 11월에 출시된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성인용과 어린이용 2종이다. 성인용은 ‘L.rhamnosus GG’ 등 9종의 복합 균주를 배합한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연과 멀티 비타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대원제약의 건강기능식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장대원 쇼핑몰만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