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자연스러움과 안전 고려한 모티바 가슴성형, 수술부터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강민구 원장 "충분한 상담과 진단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보형물 결정해야"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06/22 [10:38]

자연스러움과 안전 고려한 모티바 가슴성형, 수술부터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강민구 원장 "충분한 상담과 진단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보형물 결정해야"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06/22 [10:38]

【후생신보】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이 아름다움의 기준으로 자리잡으면서 가슴 볼륨감을 키우려는 여성들이 많다. 볼륨감 있는 가슴은 S라인을 강조해 이상적인 몸매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그러나 가슴의 크기나 모양은 선천적인 요인이 크기 때문에, 본인의 신체 비율에 어울리는 볼륨감을 갖기란 쉽지 않다. 식이요법, 운동, 보정속옷, 가슴크림 등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한계가 있기 마련이어서 고려하는 것이 가슴성형이다.

 

가슴성형은 미용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선천적으로 빈약한 가슴을 가졌거나 짝짝이 또는 처진 가슴으로 콤플렉스를 가진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슴성형 수술법에는 여러 종류가 있으며, 그 중 가장 많이 이용되는 것이 보형물 가슴성형인 만큼 보형물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봉봉성형외과 강민구 원장은 “최근에는 기술발전에 따라 보형물의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어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본인과 어울리지 않는 보형물의 선택은 구형구축이나 재수술을 초래 할 수 있다. 무조건 크기만을 고집하기 보다는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과 진단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보형물을 결정해야 한다.”고 전한다.

 

보형물은 표면 재질에 따라 텍스처와 스무스로 구분할 수 있다. 텍스처는 피부 조직과 결집력이 좋으나 자연스런 촉감을 얻기 힘든 편이다. 스무스는 표면이 얇아 촉감이 부드럽고 가슴의 움직임도 자연스럽지만, 피부와 밀착력이 떨어지고 구형구축의 가능성도 있다.

 

모티바 보형물은 텍스처와 스무스의 장점을 결합한 차세대 프리미엄 보형물로 관심을 얻고 있다. 텍스처 보다 표면 입자가 고운 나노텍스처로 제작되어 캡슐을 얇게 형성시키므로 우수한 촉감과 탄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중력에 따라 누웠을 때 자연스럽게 퍼지고 서 있을 때는 물방울 형태를보이며 자연스런 움직임을 구현한다.

 

여기에 높은 내구성으로360도 어느 방향에서도 동일한 두께와 안장력을 갖추고 있어서 보형물의 파열과 변형 위험이 낮다. 그리고 작은 절개에도 겔의 본연의 형태를 유지해 최소 절개로 수술이 가능함에 따라 흉터와 통증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강민구원장은 “모티바 보형물은 자연스러움과 촉감, 움직임, 내구성뿐만 아니라안전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블루실(BLUESEAL)과 제품 정보를 알 수 있는 고유식별장치(UDI)를 포함하고 있다. UDI는시공간 제약 없이 보형물의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블루실은 제품의 안전상태를 확인해 젤이 다른 부위로 확산되는 것을 최소화해 구형구축의 위험성을 낮출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어“모티바 보형물의 효과를 안정적으로 누리기 위해서는 최초 수술부터 수술 후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이뤄져야 한다. 3D 시뮬레이션을 통한 예측을 토대로 환자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한 협의가 필요하며, 개인별 가슴의 해부학적 구조에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안전한 수술과 사후 관리도 잘 이뤄져야 한다”고 조언한다.

 

한편, 부작용 없이 재수술을 줄이고 안전하고 만족스런 가슴성형 결과를 위해서는 해당 병원의 시스템과 의료진의 경험 및 노하우를 꼼꼼히 따져 신중히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