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제약, ‘훼라민퀸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8/06/04 [15:49]

동국제약, ‘훼라민퀸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8/06/04 [15:49]

【후생신보】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강원도 춘천 남이섬에서 진행되는,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동행 캠페인’ 참가자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

 

동국제약은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증상과 정맥순환장애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이 프로그램을 진행중이다. 올해로 6회째로 그동안 아침고요수목원 등에서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20일(水) 강원도 춘천 남이섬 일대에서, 메타세콰이어 산책로 걷기 및 천연 꽃향초 만들기 체험 등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2016년부터 매년 선발돼 온 ‘훼라민퀸’도 참석, 중년 여성들의 고민을 공유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4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이달 11일(월)까지 훼라민퀸 홈페이지, 훼라민큐와 센시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판매 1위 제품으로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돼 있어,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 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생약 성분의 일반의약품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