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중장년층 얼굴리프팅 시술 '안면거상술' 통해 젊어지는 피부 경험
정연호 원장 " 안티에이징 성형으로 보다 동안 피부의 효과 기대"
윤병기 기자 기사입력  2018/05/16 [11: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외모에 대한 관심은 나이가 어린 사람들뿐 아니라 나이가 많은 중, 장년층도 꾸준하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시작되는 피부 노화에 노출되어 있는 중, 장년층은 피부 탄력 개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피부 노화로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면서 생긴 팔자주름, 입가 주름, 볼 처짐 등의 고민이 많은 중, 장년층은 안티에이징의 기능이 있는 화장품, 피부 노화를 예방할 수 있는 음식,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등을 사용해보지만, 한번 시작된 피부 노화는 단기간에 개선하기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안티에이징 성형으로 보다 더 확연한 동안 피부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YH티엘성형외과 정연호 대표원장은 “안면거상술, 라핏(LAFIT) 리프팅은 모두 피부와 피부 속 근막(SMAS층)까지 당겨주는 시술로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수술 방법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안티에이징 시술에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시술을 결정하여야 한다. 또한, 안면거상술 비용, 얼굴 실리프팅 비용 등으로 병원을 결정하기 보다, 체계적인 안전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는지 사후관리가 잘 되어있는지, 꼼꼼하게 보는 것이 수술 후에 부작용 걱정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고 밝혔다.

 

중, 장년층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성형 시술로는 안면거상술, 얼굴 실리프팅 시술이 있다. 안면거상술은 동안 성형 중에서도 가장 만족도가 높은 시술로 볼 처짐 리프팅, 팔자주름 리프팅, 주름 리프팅에 효과적인 시술이다.

 

이 시술은 늘어진 피부와 울퉁불퉁하게 처진 턱살을 당겨 올려주어 탄력 있고 힘 있는 V라인을 기대할 수 있다. 피부의 겉만 당기는 시술과는 다르게 이 시술은 피부와 근막을 같이 이중으로 당겨주어 과잉 조직을 제거하기 때문에 뛰어난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장기적인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뽑히고 있다.

 

안면거상술은 얼굴 전체의 처진 피부와 주름진 피부를 개선할 수 있는 풀페이스 안면거상술 뿐 아니라, 팔자주름리프팅, 볼처짐 리프팅, 내시경 이마거상술, 목거상술 등의 미니 스마스거상술로 특정 부위가 고민이었던 사람들에게도 피부 탄력 개선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마 리프팅, 눈매 리프팅으로 인상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내시경 이마거상술은 내시경을 통하여 수술 부위를 직접 보고 진행한다.. 내시경을 사용한 시술이기 때문에 보다 더 섬세하고 디테일한 수술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시술이다.

 

최근 중, 장년층에서는 안면거상술의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얼굴 실리프팅 시술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얼굴 실리프팅 중에서도 비절개 리프팅 방법인, 라핏(LAFIT) 리프팅은 1시간 내외의 비교적 짧은 시술시간으로 탄력 있고 힘 있는 V라인의 얼굴로 개선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라핏(LAFIT) 리프팅은 피부 속에 의료용 특수실을 삽입하여 피부 속 깊이 자리하고 있는 스마스층까지 당겨주어 탄력 있는 얼굴라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술이다. 볼 처짐으로 인해 울퉁불퉁한 얼굴라인뿐만 아니라 팔자주름, 입가 주름 등의 얼굴 중안면 부와 하안면 부를 동시에 개선이 가능하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