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단, 기획이사 이익희·장기요양이사 임재룡 본부장 임명
신형주 기자 기사입력  2018/04/13 [08: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상임이사 공개모집 절차를 거쳐 16일자로 신임 기획상임이사에 이익희 씨와 신임 장기요양상임이사에 임재룡 씨를 임명했다.

 

신임 이익희 기획상임이사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장 출신의 내부인물로서, 1987년 청도군의료보험조합에 입사해 대구지역본부 부장, 구미지사장, 본부 재정관리실장, 기획조정실장, 경인지역본부장, 대구지역본부장, 부산지역본부장 등을 두루 역임해 다양한 실무경험과 조직관리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임 임재룡 장기요양상임이사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지역본부장 출신의 내부인물로서, 1989년 광명시의료보험조합에 입사해 경영개선부장, 인사부장, 강서지사장, 법무지원실장, 감사실장, 홍보실장, 서울지역본부장, 기획조정실장, 대전지역본부장 등을 두루 역임하여 다양한 실무경험과 조직관리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임 기획상임이사와 신임 장기요양상임이사의 임기는 각각 2년(2018년 4월 16일~2020년 4월 15일)이며, 1년 단위로 연임할 수 있다. 

 

기획상임이사는 기획조정실, 법무지원실, 재정관리실, 홍보실 업무를 총괄하게 되며, 장기요양상임이사는 요양운영실, 요양급여실, 요양심사실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