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일산백병원 서정욱 교수, 대한ITA영상의학회 회장 취임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8/03/07 [10:10]

일산백병원 서정욱 교수, 대한ITA영상의학회 회장 취임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8/03/07 [10:10]

▲ 서정욱 교수

【후생신보】 서정욱 인제대 일산백병원 영상의학과 교수가 대한영상의학회 산하 대한ITA영상의학회(영상유도종양치료)의 제5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임기는 201811일부터 20191231일까지이다.

 

서정욱 교수는 학회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한 단계 더 도약 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의견을 많이 듣고 수용해 최선의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서 교수는 삼성서울병원 영상의학과 전임의, UC San Diego Liver Imaging Group 연수, 대한ITA영상의학회 총무이사를 역임한 바 있으며 일산백병원 영상의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한편 창립 19주년을 맞이한 대한ITA영상의학회(Korean Society of Image-guided Tumor Ablation KSITA)는 영상유도하 종양치료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영상의학과 의사들로 이루어진 학회로 격월로 학술 집담회와 정기적인 워크샵 및 정기학술대회 개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터벤션영상의학회와 KCIO(Korean Conference on Interventional Oncology) 공동 개최, 다기관 공동연구 등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또한 2016년 제3회 아시아학회 ACTA(Asian Conference on Tumor Ablation)를 성공리에 개최했으며현재에도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