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일산백병원 서정욱 교수, 대한ITA영상의학회 회장 취임
이상철 기자 기사입력  2018/03/07 [10: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서정욱 교수

【후생신보】 서정욱 인제대 일산백병원 영상의학과 교수가 대한영상의학회 산하 대한ITA영상의학회(영상유도종양치료)의 제5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임기는 201811일부터 20191231일까지이다.

 

서정욱 교수는 학회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한 단계 더 도약 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의견을 많이 듣고 수용해 최선의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서 교수는 삼성서울병원 영상의학과 전임의, UC San Diego Liver Imaging Group 연수, 대한ITA영상의학회 총무이사를 역임한 바 있으며 일산백병원 영상의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한편 창립 19주년을 맞이한 대한ITA영상의학회(Korean Society of Image-guided Tumor Ablation KSITA)는 영상유도하 종양치료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영상의학과 의사들로 이루어진 학회로 격월로 학술 집담회와 정기적인 워크샵 및 정기학술대회 개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터벤션영상의학회와 KCIO(Korean Conference on Interventional Oncology) 공동 개최, 다기관 공동연구 등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또한 2016년 제3회 아시아학회 ACTA(Asian Conference on Tumor Ablation)를 성공리에 개최했으며현재에도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