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하이드레이팅 포뮬러’ 런칭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6/09/22 [14:03]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하이드레이팅 포뮬러’ 런칭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6/09/22 [14:03]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의 가을, 겨울(이하 FW) 전용 제품인 ‘마데카크림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포뮬러<사진>’를 오는 23일 밤 10시 50분 GS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은 동국이 지난해 론칭한 제품으로, ‘TECA(센텔라 정량추출물)’가 함유된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데카크림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포뮬러’는 가을과 겨울철 건조한 피부 환경에 맞춰 기존 TECA 성분 외에, 동일한 양의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조성물’을 추가했다.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조성물’은 건조한 환경에서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데 효과적인 성분이다.

 

또 동백꽃추출물, 산자나무추출물, 후박추출물, 겨우살이열매추출물 등 12가지 특허성분도 들어 있어, 이들 유효성분이 진피까지 작용해 피부 속부터 촘촘하고 건강하게 가꿔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홈쇼핑과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센텔리안24 브랜드사이트(www.centellian24.co.kr)나 헬스케어사업부(080-569-8607)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