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독, ‘울금 테라큐민30’ 모델로 손범수 아나 발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6/01/28 [11:02]

한독, ‘울금 테라큐민30’ 모델로 손범수 아나 발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6/01/28 [11:02]

한독(회장 김영진)은 카레의 주원료인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흡수율을 28배 높인 ‘울금 테라큐민30’ 모델로 아나운서 손범수 씨를 발탁,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1990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시작한 손범수 씨는 현재, JTBC, MBN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 진행자로 활약하며 안정감, 신뢰감을 주는 대표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한독은 신범수 아나 발탁으로 ‘울금 테라큐민30’의 신뢰도와 호감도가 함께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손 씨는 이번 광고에서 “50살이 넘어서도 쌩쌩하게 방송 활동을 할 수 있는 게 울금 테라큐민30 덕분”이라고 밝히고 “특히, ‘울금 테라큐민30’ 300g은 울금가루 8,400g을 먹을 때 섭취할 수 있는 커큐민의 양과 비슷하며 가격도 1/10 이상 저렴해 경제적”이라는 특장점을 강조하고 있다.

 

한독 컨슈머헬스케어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커큐민은 뇌, 관절, 혈관, 잇몸 건강과 관련한 수백 편의 국내외 학술 논문이 있을 만큼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건강 성분이다”라며 “지난해 스타쉐프 샘킴 광고를 통해 인지도를 높였다면, 올해는 ‘울금 테라큐민30’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정직한 이미지의 손범수를 발탁해 광고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범수 아나운서, 한독, 김영진 회장, 울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