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녹십자, 생산업무혁신 리더교육 실시

현장리더로서 업무 기본기 강화 중점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05/11/28 [16:05]

녹십자, 생산업무혁신 리더교육 실시

현장리더로서 업무 기본기 강화 중점

문영중 기자 | 입력 : 2005/11/28 [16:05]

 녹십자(대표 허일섭)는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 간 생산현장 파트장급 이상 25명을 대상으로 ‘생산 업무혁신 리더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생산부문 파트장들이 변화와 혁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리더로서의 임무와 역할 및 관리 능력의 제고를 통해 실천적 리더십 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해 진행됐다.


 이틀 간 총 16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교육은 리더로서의 임무와 역할, 현장리더의 자기이해, 의사소통과 동기부여, 불만처리와 갈등관리로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교육은 기존 교육과 달리 현장의 리더로서 생산 관련 의사결정과 업무지시가 가능하도록 업무 기본기를 강화시키는데 중점을 뒀다.


 또, 실제사례 중심의 동영상을 이용해 구성원 간에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배양함으로써 단기간에 양적, 질적으로 충분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total healthcare company’로의 도약을 추진하고 있는 녹십자는 의식혁신 교육을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직무능력 배양교육 등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 및 조직의 역량을 강화시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