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인피니트, PACS 교체 시장 적극 공략

조선대병원과 구축 계약 체결

오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2/05/15 [08:28]

인피니트, PACS 교체 시장 적극 공략

조선대병원과 구축 계약 체결

오인규 기자 | 입력 : 2012/05/15 [08:28]
인피니트헬스케어(대표 이선주)는 조선대병원과 PACS 소프트웨어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전국 44개 종합전문요양기관 중 하나로 광주에 위치해 있다. 그 동안 타사 PACS 제품을 사용해 왔으나 유지보수 및 최신장비와의 호환성 등 여러 불편함이 발생해 새로운 소프트웨어로 교체하게 되었다.

조선대병원은 인피니트헬스케어에 제품의 우수성과 현지에서의 빠른 서비스 대응 능력에 높게 평가를 했으며, 특히 100여건의 선진국 대형병원 PACS 교체 시 경험한 마이그레이션 역량 부문에서 큰 점수를 부여하며 소프트웨어를 교체했다.

이에 인피니트헬스케어는 대학병원급 의료기관에서의 자사 PACS 점유율이 80%까지 올라가게 됐으며, 호남 지역 시장에서의 입지도 더욱 굳건해졌다.

차창진 인피니트헬스케어 전무는 “PACS 는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서비스가 중요한 만큼 교체 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경험과 기술이 우수한 기업에 맡기는 게 필수”라며 “인피니트는 이 분야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병원급 이상의 PACS 교체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