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슈진단 생명과학 사업본부장에 안은억 상무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09/08/27 [16:42]

로슈진단 생명과학 사업본부장에 안은억 상무

문영중 기자 | 입력 : 2009/08/27 [16:42]
▶ 안은억 상무    
한국로슈진단은 8월부로 생명과학 사업본부장에 안은억 상무가 부임했다고 최근 밝혔다.

신임 안 상무는 st. gallen 대학에서 경영학 박사 취득 후 스위스 ciba geigy 영업 및 마케팅, ciba specialty chemicals korea 세일즈 및 마케팅 매니저, 로슈 비타민 아태 마케팅 매니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풍부한 세일즈와 마케팅 경험을 가지고 있다.

안은억 상무는 “생명과학 분야의 리더로 50여 년의 역사를 가진 로슈진단의 생명과학 비즈니스 발전을 위해 모든 경험과 열정을 쏟고자 하며 유전체 분야의 앞선 신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일에도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로슈진단 생명과학 사업부는 생명과학 연구에 필요한 기본적인 시약에서부터 핵산추출장비, 실시간 중합효소 연쇄반응기, 시퀀싱 장비, dna 마이크로어레이, 실시간 세포분석기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로슈진단은 특히, 유전체 연구분야에 있어 로슈의 앞선 신기술은 의료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맞춤의료 분야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