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13회 시화병원장기 축구대회 성료

’생활체육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 마련‘

윤병기 기자 yoon70@whosaeng.com | 기사입력 2024/06/18 [09:35]

제13회 시화병원장기 축구대회 성료

’생활체육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 마련‘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4/06/18 [09:35]

【후생신보】 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이 후원하고 시흥시체육회 및 시흥시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제13회 시화병원장기 축구대회’가 지난 6월 9일 입장식을 시작으로 정왕동 희망잔디구장 외 3개 구장에서 뜨거운 열전을 거치며 16일 성황리에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6월 9일과 16일 양일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지역사회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고 축구 동호인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축구대회는 약 2,000여 명의 시흥시축구협회 선수들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치열한 토너먼트를 통한 경기 결과 50대부에서는 연꽃 축구회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30대부에서는 승부차기 접전을 펼친 끝에 레전드 축구회가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승리의 기쁨을 누렸다.

 

최병철 이사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향한 선수들의 열정과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정정당당한 승부를 펼친 훌륭한 대회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생활체육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흥 대표 의료기관으로써의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