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웅제약 ‘브이올렛’ 홍보․자문 그룹 ‘다바’ 구성 완료

국내 최고 미용성형 권위자 13인으로 확장…최신 지견, 임상 노하우 등 공유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6/04 [16:18]

대웅제약 ‘브이올렛’ 홍보․자문 그룹 ‘다바’ 구성 완료

국내 최고 미용성형 권위자 13인으로 확장…최신 지견, 임상 노하우 등 공유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6/04 [16:18]

▲ 다바(DAVA) 자문의 (왼쪽부터 청담FnB의원 손무현 원장, 쁘띠2.7의원 김서환 원장, 피어봄의원 부평점 장효승 원장, 리즈벨클리닉 이종훈 원장, 톡스앤필의원 홍대신촌점 김현옥 원장,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원장, 톡스앤필의원 강남점 박대정 원장, 데이뷰의원 강서점 이종진 원장.  

【후생신보】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지난달 25일 서울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2024년 첫 ‘다바(DAVA)’ 심포지엄을 열고 국내 최고 미용성형 권위자로 구성된 브이올렛 홍보대사∙자문의 그룹 다바 13인을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브이올렛은 글로벌 제약사의 철수로 침체 상태였던 국내 지방분해 주사제 시장을 단기간에 부활시킨 국산 1호 지방분해 주사제다. 지난 2021년 턱밑 지방분해 주사제로 품목허가를 받고, 출시 후 연평균 165%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그 중심에는 ‘다바’가 있다. 다바의 홍보대사, 자문그룹으로 지난해 8명으로 시작, 올핸 13명으로 늘렸다. 이들은 국내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브이올렛의 다양한 활용법과 시술법을 전파 중이다.

 

올해 새로 선정된 5명의 전문가는 ▲쁘띠2.7의원 김서환 원장 ▲톡스앤필 홍대신촌점 김현옥 원장 ▲청담 FnB의원 손무현 원장 ▲데이뷰의원 강서점 이종진 원장 ▲피어봄의원 부평점 장효승 원장이다.

 

이번 다바 심포지엄은 최근 국내 미용시장에 대한 지견과 함께 심술보, 팔뚝살 등 차세대 적응증과 제형 등 연구개발에 대한 방향성 등 세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국내 최고 자문의로 구성된 다바의 확장을 통해 브이올렛에 대해 더 깊이 있는 지식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공유할 것”이라며, “앞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 다각화를 통해 고객과 환자를 위한 건강하고 올바른 시술법을 꾸준히 개발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의 혁신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웅제약, 지방 분해 주사제, 브이올렛, 다바, 박성수 대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