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빌리브세웅병원, 환자 중심 병원 환자가 만족하는 병원 운영

배익현 병원장 “부산지역 시민들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확신할 수 있는 치료 제공”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4/18 [08:00]

빌리브세웅병원, 환자 중심 병원 환자가 만족하는 병원 운영

배익현 병원장 “부산지역 시민들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확신할 수 있는 치료 제공”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4/04/18 [08:00]

【후생신보】 빌리브세웅병원은의 최우선 가치는 환자와 병원의 신뢰입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진 의료행위를 통해서 가장 적합하고 확신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겠습니다.”

 

▲ 빌리브세웅병원 배익현 원장     

부산광역시에서 개원 54년동안 최일선에서 지역주민건강을 지켜오던 세웅병원(배재웅병원장)이 빌리브세웅병원(배익현병원장) 12,824.82면적에 238병상과 내과, 정형외과, 신경외과, 성형외과, 외과, 신경과, 마취통증의학과, 가정의학과 등의 전문과목을 필두로 심혈관센터, 소화기내과센터, 관절척추센터, 건강검진센터, 스포츠재활센터 등 진료과목별 전문적인 센터를 개설하고 중환자실과 24시간응급실 등 응급의료체계를 갖추고 지난 1일부터 진료를 시작했다.

 

빌리브세웅병원은 의료의 질적인 면에서 상급의료기관에 뒤떨어지지 않는 양질의 의료시스템을 갖춘 병원으로 3차 의료기관에서 근무하던 대학교수 출신의 우수한 의료진과 MRI, CT, Angio등 최신 의료 장비를 확보하고 EMR, PACS, OCS와 함께 각종의 스마트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으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빌리브세웅병원 배익현 원장은 환자 중심 의료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형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 풍부한 경험을 갖춘 의료진이 건강을 책임지겠다항상 환자를 위해 연구하는 의료진들의 뛰어난 의료기술과 적합한 장비로 최상의 진료 효과를 위해 평생 건강 주치의로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배익현 병원장은 “54년간 부산지역의료의 역사를 함께해온 세웅병원 운영 노하우를 살려 새로운 의료패러다임에 맞춰 최일선에서 앞서가는 의료기관으로 부산지역 시민들에게 빌리브, 신뢰는 확신으로라는 신념을 드리는 병원으로 환자를 중심으로 하는 병원, 환자가 만족하는 병원이 되게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