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온라인팜, 이주민 위해 JVM 자동조제기 기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4/08 [10:42]

온라인팜, 이주민 위해 JVM 자동조제기 기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4/08 [10:42]

▲광주이주민건강센터 ‘사랑나눔 후원의밤’에서 온라인팜 약국 영업부 임선 이사(오른쪽)가 최창옥 센터 등기이사에게 제이브이엠 의약품 자동 조제기 기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후생신보】한미사이언스 계열사 ‘온라인팜’이 지난달 10일 광주광역시의 이주민건강센터에서 열린 ‘사랑나눔 후원의밤’에서 제이브이엠(JVM) 의약품 자동 조제기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기증식에는 광주이주민건강센터 윤헌식 센터장과 최창옥 등기이사(약사), 이효철 교수, 온라인팜 약국 영업부 임선 이사 등이 참석했다.

 

2005년 설립된 광주이주민건강센터는 광주 소재 비영리단체(NGO)로, 의사소통이 어렵거나 건강보험 미취득 등 이유로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이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의료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광주이주민건강센터 윤헌식 센터장은 “우리 사회의 꼭 필요한 곳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이주민들이 의료에서 소외되고 있는 현실이 안타까웠다”며 “온라인팜의 후원을 통해 이주민들의 필수의료에 대한 권리를 보장하고 질 좋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미사이언스 온라인팜 관계자는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의미 있는 후원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의료 소외 계층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개선에 온라인팜의 사랑 나눔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팜, 한미사이언스, JVM, 광주이주민건강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