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팜, 장․면역 위한 프리미엄 특허 유산균 출시‘이너케어 메타 프로바이오틱스’ 선보여…특허 균주 2종 등 19종 유산균 포함【후생신보】메디팜(대표이사 손준형)이 장 건강과 면역 증진에 도움을 주는 ‘이너케어 메타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메디팜 관계자는 “장은 우리 몸에 영양분을 흡수하고 배설물을 배출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관으로,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분포되어 있어 장내 미생물 조성이 곧 면역 체계에 영향을 준다”면서, “장내 유해균이 증가하면 면역력이 떨어져 바이러스 등 외부 침입에 취약해지는 것처럼 장과 면역 사이에는 긴밀한 상관관계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새로 출시한 ‘이너케어 메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3대 유산균 원료사 중 하나인 듀폰 다니스코사의 특허 균주 2종(락토바실러스람노서스 HN001, 락토바실러스애시도필러스 La-14)을 포함한 19종의 유산균과 면역 기능에 필수 성분인 아연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더불어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산물, 유산균 사균체, 락토페린, 락툴로스, L-프롤린 등의 부원료 23종도 꼼꼼하게 엄선했다.
특허 균주 2종은 인체적용시험, 독성, 생존성, 품질검사 등을 통해 기능성과 안정성이 입증된 프리미엄 균주다.
회사 측은 “두 균주 모두 감염에 대해 신체 방어를 강화하여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질염 등의 여성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들로 그 효과를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이 밖에 100% 식물성 캡슐에 담아 소화 부담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유산균 전용 특허 용기 ‘ACTIV-VIAL’을 사용하여 외부 습기와 빛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할 수 있고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메디팜 관계자는 “메디팜 데일리 프로젝트 비타민D 5000IU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메디팜 데일리 프로젝트’ 시리즈”라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계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어, 앞으로도 체인 약국의 니즈를 잘 반영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너케어 메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전국 메디팜 체인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사항은 메디팜 고객상담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후생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디팜,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