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세종충남대병원, 2022년도 하반기 고객행복위원회 개최

지역사회 다양한 의견 수렴, 고객 만족·병원 발전 논의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2/12/09 [11:40]

세종충남대병원, 2022년도 하반기 고객행복위원회 개최

지역사회 다양한 의견 수렴, 고객 만족·병원 발전 논의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2/12/09 [11:40]

【후생신보】 세종충남대학교병원(원장 신현대)은 8일 오후 3시부터 4층 대회의실에서 2022년도 하반기 고객행복위원회를 개최했다.

 

 

고객행복위원회는 지역민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미흡한 부분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과 병원 발전을 논의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외부위원들은 한결같이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의 코로나19 대응 노고와 의료 질 향상에 대한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다만, 외부위원 모두 응급의료센터 운영 부분에 대한 보완을 건의했다.

 

세종특별자치시의사회 장선호 회장은 “개원가와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의료계의 책무이자 의무인 보건서비스가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고 세종시민의 건강증진과 공공보건 향상에 노력하는 세종충남대학교병원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하지만 세종충남대학교병원에서 대응이 어려운 중증 응급환자 발생 시 대전이나 천안 등지로 이송해야 하는데 이에 대한 세부적인 대책을 마련해 달라”고 당부했다.

 

대한어머니회 세종시연합회 박희숙 회장은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의 존재가 지역민들에게 큰 위안이 되고 있지만 응급의료 시스템에 대한 불편함을 호소하는 의견도 있다”고 아쉬움을 나타냈다.
  
학교운영협의회 서미애 회장은 “직원들의 친절함과 시설 우수성, 교통 편리성 등은 높게 평가한다”며 “다만 야간 응급환자 대응에 대한 치료 및 이송과정의 개선이 요구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신현대 원장은 “고객행복위원회 외부위원들의 의견은 병원 발전에 좋은 채찍인 만큼 다양한 의견을 현장에 적극 반영해 고객 만족과 병원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세종충남대병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