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뉴하트바이오 'T-PLS' KT 마크 획득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05/03/31 [17:41]

뉴하트바이오 'T-PLS' KT 마크 획득

문영중 기자 | 입력 : 2005/03/31 [17:41]

 원용순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흉부외과 교수가 대표로 있는 뉴하트바이오(주)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는 이중박동식 심폐용 혈액펌프(이하 t-pls)가 최근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신기술 인증서인 kt 마크를 획득했다.


 t-pls는 2001년 국내서 자체개발을 시작한 이후 2003년 순천향 부천병원(흉부외과)과 고대 안암병원(흉부외과)에서 임상테스크를 거쳐 지난해 3월 식약청으로부터 3등급 의료기기 제조·판매 허가를 받았다.


특히, t-pls에 대한 진흥협회의 kt 인증은 전량 외국산 장비에 의존하고 있는 국내 심폐용 혈액펌프를 대치 할 수 있는 장비라는 것을 정부가 확인해 준 것으로 상당한 파급효과가 예상되고 있다.


실제로 이 t-pls는 순천향부천병원을 비롯해 고대 안암·안산 병원 그리고 서울대 본원 등 국내 10개 병원에서 총 50회에 걸쳐 심장마비 및 심장 수술 환자에게 사용,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뉴하트바이오는 kt 신기술 인증을 통해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t-pls를 올 상반기 수출을 위한 작업을 마치고 하반기 중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등지에 수출하기 위한 해외 마케팅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