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웅제약 온라인 학술행사 ‘DMF’ 4.4만 운집 속 성료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3/07 [09:06]

대웅제약 온라인 학술행사 ‘DMF’ 4.4만 운집 속 성료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3/07 [09:06]

【후생신보】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지난달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개최된 ‘대웅 메디컬 페스티벌(Daewoong Medical Festival, DMF)’에 4만 4,000여명의 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최근 밝혔다.

 

대웅제약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학술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의료진을 위해 다양한 질환과 치료법을 다룬 웹 심포지엄을 행사 동안 16세션에 걸쳐 공개했다. 각 심포지엄마다 평균 2,800여명이 운집했으며, 전체 강연 누적 참석자 수는 4만 4,000여명으로 집계됐다. 

 

강연은 의료전문 포털사이트 닥터빌 웹사이트(www.doctorville.co.kr)에서 3월 말까지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의료진들은 DMF 후 진행된 설문에서 온라인 웨비나를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원하는 강의를 언제든 들을 수 있고 다시 볼 수 있어 좋았다는 평가가 많았다.

 

박은경 대웅제약 ETC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대웅 메디컬 페스티벌은 코로나19의 국가적 위기 속에서도 일선 현장에서 애써주시는 의료진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의료 정보 교류의 장으로 기획하여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의료진들과의 다양한 소통을 통해 진료에 도움이 되는 필요한 정보들을 효율적으로 제공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