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심평원, 설 명절맞이 나눔 활동 전개

박원빈 기자 wbp@whosaeng.com | 기사입력 2022/01/28 [09:02]

심평원, 설 명절맞이 나눔 활동 전개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2/01/28 [09:02]

【후생신보】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 이하 심평원)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7일 강원도사회복지협의회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외계층 등을 대상으로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심평원은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을 통해 구입한 떡국 떡 세트 1,000kg을  강원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 

 

특히, 지역 협동조합 및 사회적경제조직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해 전달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 및 동반성장에 기여했다.

 

아울러 지역 사회복지시설인 원주시사회복지협의회, 명륜종합사회복지관, 원주장애인자립재활센터, 원주아동센터, 성애원, 장애인부모연대원주시지부, 원주가톨릭종합사회복지관에 임직원 성금을 전달했다.

 

또한, 전국 10개 지원에서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기호균 기획조정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