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미종 순천향대 서울병원 홍보팀장 ‘올해의 홍보인 상’ 수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2/30 [11:11]

이미종 순천향대 서울병원 홍보팀장 ‘올해의 홍보인 상’ 수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12/30 [11:11]

【후생신보】이미종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홍보팀장<사진>이 지난 28일 개최된 한국병원홍보협회 정기총회에서 '2021 올해의 홍보인 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홍보인 상은 국내 병원 홍보 분야 종사자 중 언론 소통과 취재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협회에 소속된 약 200여개 의료기관의 홍보 담당자 중 1명을 선정해 수상한다.

 

이미종 홍보팀장은 20년 동안 병원 홍보계에 몸담아 온 홍보 전문가로 의료계와 언론사의 가교 역할을 해왔다. 특히, 교수들의 연구를 통해 국민들에게 올바른 의학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뛰어난 위기관리 능력으로 의료계에 대한 국민들의 신뢰를 쌓아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미종 팀장은 “홍보담당자가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상을 받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병원홍보는 국민들의 건강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만큼 강한 사명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미종 팀장은 앞서 대한병원협회 '공로상', 한국과학기자협회 '올해의 홍보인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