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순천향대 이문수 병원장,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2/06 [14:41]

순천향대 이문수 병원장,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12/06 [14:41]

▲ 순천향대 천안병원 이문수 병원장이 소비자의 날 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후생신보】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병원장 이문수, )이 지난 3일 오후 서울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열린 ‘제26회 소비자의 날 행사’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한 행사에서 순천향대 천안병원은 ‘위해정보 제공 최우수기관’으로 선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기본법 제52조에 의거 효율적인 위해정보 수집을 통한 소비자 사망, 상해사고 재발방지 대책강구를 목적으로 병원 등 전국의 다양한 기관들을 위해정보 보고기관(소비자안전센터)으로 지정해 운영 중이다.

 

기관들이 제공한 위해정보는 위해성 평가를 거쳐 국민안전과 권익보호를 위한 제도개선 및 시정조치, 홍보 및 계도 등에 중요한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순천향대 천안병원은 지난 10년간 총 1만 5,762건의 위해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전국의 위해정보 보고기관 중 가장 높은 보고율을 기록했다.

 

이문수 병원장은 “중부권 거점병원으로서 환자는 물론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맡겨진 사회적 책임을 잘 이행해 왔음을 국가로부터 인정받은 것이기에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면서, “앞으로도 국민건강과 안전을 위한 조력자로서 소임을 성심껏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lyj 사랑꽃 21/12/09 [09:27] 수정 삭제  
  이문수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장은 오랜 세월에 걸쳐 명의,교수,기관장으로서 환자안전을 위하여 늘 인간사랑을 실천하는 배려,우수경영인으로서 사회적 책임경영을 하는 기관장으로 사회에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지성과 해박한 지식과 따뜻하고 겸허한 인품을 갖춘 국가 우수 인재이지요..위해정보 제공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순천향대 천안병원의 리더,대표자로서 대통령 표창장을 품에 안은 이문수 병원장..2014년 12월 3일 소비자의 날에도 순천향대 천안병원은 고객감동 노력 인정으로 국무총리 표창장을 받았으며.."고객감동 병원을 만들겠다"..이문수 병원장의 수상 소감을 기억하고 있습니다.환자안전과 국민건강 증진에 부단히 쉼 없이 노력하는 이문수 병원장의 공로를 기억하며..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6선 연임 병원장으로서..순천향대학교 부속병원 관리원장으로서..대한외과학회 회장으로서..의료계,의학계를 이끌어 가고 있는 큰 스승으로서..명의,교수,기관장으로서..이문수 병원장의 꿈을 지니며 걷는 여정의 길에 건강과 신의 은총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국가의 격려에 감사드리며..오랜 세월..이문수 병원장의 좋은 소식을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글로 전해주시는 후생신보 문영중 기자..고맙습니다. 기사 잘 읽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향대 천안병원, 이문수 병원장, 소비자의 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