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약바이오협회, 英 밀너연구소 제휴 멤버십 가입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1/12 [10:30]

제약바이오협회, 英 밀너연구소 제휴 멤버십 가입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11/12 [10:30]


【후생신보】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제약회관에서 밀너 의약연구소 산․학 연계 프로그램 글로벌 테라퓨틱스 얼라이언스(GTA)의 제휴 멤버십 가입 기념식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밀너 의약연구소는 혁신신약 개발을 목표로 학계와 산업계가 협력, 연구개발 성과의 상용화를 가속화하기 위해 케임브리지대학 바이오메디컬 캠퍼스에 지난 2015년 설립됐다. 

 

협회가 가입한 이번 멤버십은 산․학 연합체의 전문성과 활용자원을 확장하기 위해 지난 2017년 만들어졌고 전 세계 80여 개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협회는 이번 멤버십 가입을 통해 향후 국내 참여기업 발굴 및 지원 업무를 총괄하고, 기업과 밀너 의약연구소간 초기 소통 창구 역할을 맡는다. 밀너 의약연구소는 국내 제약바이오기업 수요에 맞는 연구 협력 파트너를 발굴하고, 협회와 공동 워크숍 개최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제약바이오기업이 GTA 제휴 멤버십 가입시 밀너 의약연구소의 연례 심포지엄 및 각종 교류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협회에 이어 대웅제약, 유한양행, 하플사이언스도 멤버십에 가입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