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생신보】덴마크 제약회사 노보 노디스크는 ‘밋 덴마크(Meet Denmark)’ 캠페인 사이트의 누적 방문자 수가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오늘 밝혔다.
‘닮고 싶은 일상, 덴마크 라이프’라는 슬로건 아래 사이트(www.meet-denmark.com)를 런칭한 지 44일 만이다.
이 같은 호응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해외 여행이 어려워지면서, 덴마크의 라이프를 소개하는 캠페인 사이트가 랜선 여행의 창구로써 주목받은 이유 때문으로 분석된다.
밋 덴마크는 노보가 주한 덴마크 대사관과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덴마크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덴마크 특유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하며,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사이트는 방문자가 컴퓨터나 모바일로 사진과 영상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에 쉽게 접근 가능토록 돼 있다. 새로운 콘텐츠도 격주로 업로드 중이다.
이를 통해 덴마크의 최신 트렌드나 식문화를 엿볼 수 있는 음식 레시피부터 덴마크인들의 주거 공간과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까지 자연과 어우러진 삶의 방식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덴마크 기업인 노보의 선진적인 복지 시스템과 친환경 사업 철학 등 건강한 기업 문화와 가치 또한 이해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후생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보 노디스크, 밋 덴마크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