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우리아이들병원, 코로나19 백신접종 캠페인 진행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1/09/15 [10:10]

우리아이들병원, 코로나19 백신접종 캠페인 진행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1/09/15 [10:10]

【후생신보】  국내 유일의 어린이전문병원 우리아이들병원(이사장 정성관)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백신 접종률 높이기 에 적극 나서고 있다.

 

우리아이들병원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아이들병원은 “국내 백신 접종 인증샷 이벤트는 국민들의 일상 회복을 조속히 이루는데 백신 접종률 향상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고 판단해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대한 국민 참여와 인지도를 도모하기 위해 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우리아이들병원은 오는 30일까지 접종 여부를 알 수 있는 사진을 우리아이들병원 인스타그램(#코로나백신접종,#우리아이들병원)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성관 이사장은 “코로나19는 의료기관, 자영업자 모든 영역에게 공통을 안겨주고 있고 국민들의 삶의 질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이같은 고통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통한 항체 형성이므로 위드 코로나로 갈 수 있도록 백신 접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아이들병원은 1차 캠페인이 종료되면 코로나 백신 접종 2차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