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일헬사 기능성 화장품 ‘니슬’, 프로모션 진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8/20 [10:33]

제일헬사 기능성 화장품 ‘니슬’, 프로모션 진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8/20 [10:33]

【후생신보】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자사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니슬(NISL)’의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하고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니슬’은 지난 2018년 전통의 파스 명가 제일약품의 R&D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기능성 리프팅 패치 ‘니슬 링클 더마 필름’을 출시했다. ‘니슬 링클 더마 필름’은 현대홈쇼핑과 CJ 오쇼핑을 통해 4,200만 장 판매를 돌파한 초히트 상품이다.

 

이번 ‘니슬’ 스마트스토어 오픈 프로모션에서는 ‘니슬 더마 필름’ 전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전 구매고객에게 무료배송과 ‘니슬 더마 필름 시즌2’ 넥, 아이, 스마일 3종 패치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팩 증정 이벤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 론칭한 신제품 ‘니슬 더마 필름 시즌2’는, 두께 0.039mm, 국제특허 성분 아이디얼리프트 4%,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10중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여 주름개선, 탄력, 리프팅 케어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오픈기념 혜택은 8월 31일까지 계속되며, 니슬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선명은 제일헬스사이언스 코스메틱 사업부 팀장은, “‘니슬 더마 필름 시즌1, 2’의 홈쇼핑 내 성과를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소통하고 제품소개를 강화하고자 기존 자사몰 서비스를 종료하고 스마트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니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