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온라인팜 우기석 대표, ‘고고챌린지’ 동참

박원빈 기자 wbp@whosaeng.com | 기사입력 2021/08/19 [10:24]

온라인팜 우기석 대표, ‘고고챌린지’ 동참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1/08/19 [10:24]

【후생신보】환경부가 주관하는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고고챌린지(GoGo Challenge)’ 릴레이 캠페인에 한미약품그룹(회장 송영숙) 계열사인 온라인팜의 우기석 대표가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일상에서 플라스틱 사용 절감을 위해 하지 말아야 할 일과 할 수 있는 일 한 가지씩을 정해 약속하는 방식이다. 

 

실천 메시지를 들고 있는 인증샷을 해시태그 등과 함께 SNS에 게시한 뒤 다음 참여자 2명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달 21일 롯데멤버스 전형식 대표로부터 차기 챌린저로 지목 받은 우 대표는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일회용품 안쓰고, 친환경 제품 늘리고’라는 생활 속 실천 행동 약속 메시지를 담아 온라인팜 공식 SNS 계정에 인증사진을 게재했다.

 

우기석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이 일상화되면서 플라스틱 일회용품이 불필요하게 많이 사용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지속가능 친환경 경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 대표는 캠페인 후발 주자로 유진약품의 김구연 대표와 비트컴퓨터의 전진옥 대표를 지목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