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노엔 ‘새싹보리차’, 남규리 음료수로 탄생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7/16 [08:59]

이노엔 ‘새싹보리차’, 남규리 음료수로 탄생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7/16 [08:59]

【후생신보】inno.N(대표 강석희, 이하 이노엔)의 ‘새싹보리차’가 남규리 음료수로 탄생했다.

 

새싹보리차는 지난 5일부터 방영 중인 tvN 월, 화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인기 배우 ‘안가영’ 역을 맡은 남규리가 광고하는 제품으로 등장하고 있다. 새싹보리차는 드라마에서 남규리의 데뷔 시절부터 현재까지 언제 어디서든 배우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제품으로 나온다.

 

이노엔은 드라마 ‘미생’에서 직장생활 장면 곳곳에 컨디션과 헛개수를 등장시켜 효과적인 PPL 사례를 완성한 바 있다. 이번에는 드라마 이야기를 새싹보리차 마케팅에까지 접목시켰다.

 

더 나아가 드라마 속 광고모델로 나오는 남규리를 실제 새싹보리차 모델로 기용했고 패키지 리뉴얼도 단행했다.

 

이노엔 김종길 음료사업본부장은 “이번 PPL은 드라마에 자연스럽게 새싹보리차를 등장시켜 친근감을 높인 동시에, 실제 소비자들이 시장에서 드라마 속 제품을 연상해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새싹보리차는 100% 국산 새싹보리를 사용해 만든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의 음료로, 0칼로리 음료다. 지난 해에는 수경재배로 기른 새싹보리와 선별된 유기농 겉보리로 만든 어린이 음료 ‘새싹보리차키즈’도 출시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